오딧세이님

작성자예지(부국)|작성시간26.06.03|조회수37 목록 댓글 8

 오딧세이님 반갑습니다.
선거날 아침을 활짝 열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제서야 일어나서
아침밥 준비하러
주방으로 갑니다.

아침식사는 하시고 오셨을까요?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새벽감성 - 다시 계절이 돌아오면 (When The Season Is Back)
Yellow Bridge - 손끝에 닿을 듯이
Healing - Refreshin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유나언니 식사 하셨나요?
    기분좋은 하루가 되세요.^^
  • 작성자CJ 오딧세이 | 작성시간 26.06.03
    아침 메뉴 뭘까 싶은 ㅎㅎㅎ
    어떤 음식이 식탁에 오르나 옆에서 구경 함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생일때 먹고 남은 음식이 많아서
    오늘 남은 음식 꺼내놓고 먹습니다 ㅎㅎ
  • 작성자CJ 오딧세이 | 작성시간 26.06.03
    Healing - Refreshing

    유투브로 연결했네요....

    원하셨던 곡이 맞는지....염려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어떤곡이던 상관 없습니다.
    오즈로 유튜브로 왔다갔다
    하시느라고 고생 많으시네요.
    덕분에 아침 먹으면서 잘 듣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