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오딧세이님!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6.03|조회수38 목록 댓글 7

JamBeats - Forever In Your Arms

Caro Luna - A Mi Madre



멀지도 않은곳 제주를 가는데
새벽부터 톡이 난립니다.
아직도 기내 수화물을 물어보는 사람들..
누누히 말했건만 몇시에
어디로?
엉뚱발랄인지..
기우인지..
별의별 질문이 다 있네요~
ㅎㅎㅎ
9박10일 잘 다녀오겠습니다.
단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3 다이예나 제주도는 바닷가라 시원하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CJ 유나(국장) 더운날에는 바닷바람이 더 후덥더라구요.
    찝찔해서 그런지...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 작성시간 26.06.03 다이예나 
    그래도 여행 인걸요!~~
    나 만을 위한 행복충전 마음껏 하고 오세요....

    제주도에서 음방 귀동냥 해 주실거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CJ 오딧세이 아마도 저녁시간에나...ㅎㅎㅎ
    감사합니다
    행방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 작성시간 26.06.03 다이예나 
    Caro Luna - A Mi Madre

    이곡은 저 한테 없어서 역시 유투브로

    연결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