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노래가 가장 좋은가요?

작성자유명해|작성시간26.06.03|조회수23 목록 댓글 10

 

(예산군 예당호 국민관광단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반가워유 ~ 

늘 푸르게 사는 예산 영감이 둘러 봅니다.

아래 연가 중에서 어느 노래가 가장 좋은가요?

예산 영감은 당연히 예산연가지요~ ㅋㅋㅋ

 

1)정경환 ... 바람의 연가.

2)최혜영 ... 다리위의 연가.

3)김서울 ... 예산 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명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띠아모(운영) 히히히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산연가는 아직 못들어봤어요.
    들어보고 판단할게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명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신나게 들어 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아사랑 | 작성시간 26.06.03 오 다좋을거 같은데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유명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좋아요~
    왔다 베리 굿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