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책 한권 주셔요

작성자CJ 사랑수|작성시간26.06.03|조회수40 목록 댓글 7

반가운 언니

우선 ㆍㆍ3초기억이니

후닥 듣고픈곡 

 

성시경ㆍㆍ나의하루처럼

조선힙합ㆍㆍ꽃길 이라더니

 

요리 모셔 놓구요

사전 투표날 하루죙일 뒹굴이 히면서도 안하고

오늘 24시간 출근 하는날

아침6시 가서 권리 행사하고 ㅎ

출근하는디

뒷산 텃밭을 지나는데

동네 어르신 두분이 상추좀  띁어가라하시며

잠깐  기다리라 하시더니

각자의 밭에서 상추를 한아름씩 뜯어 주시어

출근때 갖고 다니는 가방에 넘치도록 갖고 왔어요 ㅎ

행복한 맘으로 룰루랄라 출근해보니

어제 식사 잘못드시던 어르신 점심저녁시사

 맛나게 받아  드시기에 수발한 보람을 느끼며

많은 이야기도 나누셨었는데

새벽 한시경 응급 상황벌어져서

힘들어 하시며 누워 계시더라구요

에휴ㆍㆍ

상태 호전되지 않아 중환자실로 내려 보내고

이제 조금여유로운 시간 주어져

노랑 봉다리 커피 한잔 하며

언니의 방송 몰 청 합니다

늘 건강하셔야 합니다 유나국장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아사랑 | 작성시간 26.06.03 상추겉절이하문 맛나겄다요~혹시 조금주려나~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 주소 보내주셔요 텃밭다 훑어서 보내드릴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아사랑 | 작성시간 26.06.03 CJ 사랑수 사랑수님 이뿐마음만 ~감사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3 요즘 상추 양념 약하게 겉절이 해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우리 베란다에 상추 씨가 맺어
    떨어지더니 잔뜩 나왔길래
    옮겨 심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잘하셨어요 상추가 월빙 먹거리로 한참뜨잖아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