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고 출근해서..유나국장님^^)익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03|조회수39 목록 댓글 28

 

Rhythm of Desire - DJ NID
Owner DJ - You are the winner
장한별..여인의눈물

유나씨^^)익
새벽전쟁하고
투표하고
(근디 먼 투표장이7장이나되서 정신이 없어서리 ㅎㅎ )
출근한다고
종종걸음 했더니
좀. 피곤하네요..
음악으로
피곤함 달래보는 시간으로영~~^_))

유나씨
이쁜수고 행방하시구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부천시 비례대표 무투표확정으로. 3명밖에 없어서...

    그래서 6장 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03 띠아모(운영) 날 다람쥐 산골소녀님~~긴꼬리 떨어져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푸른장미. 픗핫

    장미샘님
    산골소녀. 우긴거 아녀요 ㅎㅎㅎ
  • 작성자감성소녀º | 작성시간 26.06.03 ㅎㅎ
    국회의원 보궐선거 지역은
    8장 입니다요 ㅋ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흠마양

    소녀님네 동네는 보궐선거까지 있나보다영 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