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강원도로 나들이갑니다~
차 이동하면서 들을게요
이루네/젊어서좋겠다
박지현/녹아버려요
진미령/이보시게
휴일 음악들려주심에 감사드려요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03 수아사랑 외우
동해
가셔서
해수욕도하시궁
시원한 물회도 드시궁
힐링타임. 맘껏 누리고 가시길요^^))
-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시간 26.06.03 강원도로 오신다는 말씀에 눈이 번쩍 뜨이네요 ㅎ
안전하게 잘 다녀가시구요 동해시 요즘 핫하게 떠오릅니다 꼭 한번다녀 가셔요 ㆍㆍ진미령 노래 감사히 잘들어 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수아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사랑수님이 청한 화사노래 넘좋은데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03 아고 좋으시겠어요.ㅎㅎㅎ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청곡란은 소중한 보관을 위해
스크랩 해 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수아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ㅎㅎ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