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작성자수아사랑|작성시간26.06.03|조회수38 목록 댓글 9

 오랜만에 강원도로 나들이갑니다~

차 이동하면서 들을게요

이루네/젊어서좋겠다
박지현/녹아버려요
진미령/이보시게

휴일 음악들려주심에 감사드려요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3 수아사랑 외우

    동해
    가셔서
    해수욕도하시궁
    시원한 물회도 드시궁
    힐링타임. 맘껏 누리고 가시길요^^))
  • 작성자CJ 사랑수 | 작성시간 26.06.03 강원도로 오신다는 말씀에 눈이 번쩍 뜨이네요 ㅎ
    안전하게 잘 다녀가시구요 동해시 요즘 핫하게 떠오릅니다 꼭 한번다녀 가셔요 ㆍㆍ진미령 노래 감사히 잘들어 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수아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사랑수님이 청한 화사노래 넘좋은데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3 아고 좋으시겠어요.ㅎㅎㅎ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청곡란은 소중한 보관을 위해
    스크랩 해 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수아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