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유나님~

작성자저녁놀.|작성시간26.06.03|조회수26 목록 댓글 13

 

안녕 유나님~~

날이 화창해요

요런 날은 

좋은곳 으로

맛난거 먹으러

좋은사람 만나러. 등등

듣고픈곡 들으면서

하루 시작 합니다

혀가 꼬인다고라고요

잠을 못잔거는 아닌것 같고 ㅎㅎ

클로버 돼지국밥

리미와감자 홍콩반점

지금 먹고싶은 되지국밥

음악으로 대신 ㅎㅎ

정방 일등할러고 했는데.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3 저녁놀. 이심
    전심으로영

    므흣

    👍 👍 👍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띠아모(운영) 칭찬받으니 좋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3 저녁놀. 노래가

    손만잡고 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띠아모(운영) 정말손만 잡아을까요 ㅋㅋ
    부산가고 싶다 밀면이랑 국밥 먹으러 세꼬시 도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3 잠을 푹 못잤다우.ㅎㅎㅎ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