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 유나님~~~ 원샷 ㅎ

작성자푸른장미.|작성시간26.06.03|조회수23 목록 댓글 8

 

배려 / 푸른장미

 

 

배려하는 마음은 

참 좋은 것이다

자칫 

주지않고

요구 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배려하는 마음은

공손한 바른 마음이다

자칫

더 드리면

하나 더 받으려는 

옹졸한 사람 마음이 생기기 때문이다

 

이명호.....그리울땐 두 눈을 감자

홍자.......시네마 천국

수니...내마음에 달이 있다

 

울 고우신 님들 힘 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3 사이버에서 배려가 없으면
    생활하기 힘들지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장미꽃 유나님~~~
    속이 썩으면 얼굴도 목도 미워져요 ㅎㅎ
    의리 깊고 좋은 분들도 있으시니....
    마음 푹 내려 놓으세요...
    하늘은...피곤하고 할말 감추어도....풍경방 편 입니다..
    건강 잘 지키세요.....목이 간혹 잠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3 푸른장미. 한번씩 그러기는 하는데
    이 정도는 괜찮아요.ㅎㅎㅎ
    걱정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감성소녀º | 작성시간 26.06.03 휴일에
    모처럼
    인사 드립니다 ㅎ
    요즘 진짜 우렁각시 같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우렁각시 감성소녀님~~
    요즘 건설경기 안 좋다 하는데...
    바쁘신가 봐요...거시기 많이 생기니...좋치요..
    항상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