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려 / 푸른장미
배려하는 마음은
참 좋은 것이다
자칫
주지않고
요구 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배려하는 마음은
공손한 바른 마음이다
자칫
더 드리면
하나 더 받으려는
옹졸한 사람 마음이 생기기 때문이다
이명호.....그리울땐 두 눈을 감자
홍자.......시네마 천국
수니...내마음에 달이 있다
울 고우신 님들 힘 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03 사이버에서 배려가 없으면
생활하기 힘들지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장미꽃 유나님~~~
속이 썩으면 얼굴도 목도 미워져요 ㅎㅎ
의리 깊고 좋은 분들도 있으시니....
마음 푹 내려 놓으세요...
하늘은...피곤하고 할말 감추어도....풍경방 편 입니다..
건강 잘 지키세요.....목이 간혹 잠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03 푸른장미. 한번씩 그러기는 하는데
이 정도는 괜찮아요.ㅎㅎㅎ
걱정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감성소녀º 작성시간 26.06.03 휴일에
모처럼
인사 드립니다 ㅎ
요즘 진짜 우렁각시 같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우렁각시 감성소녀님~~
요즘 건설경기 안 좋다 하는데...
바쁘신가 봐요...거시기 많이 생기니...좋치요..
항상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