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될것 같아서...

작성자감성소녀º|작성시간26.06.03|조회수48 목록 댓글 2



저는 사전투표 해서
오늘 어디 바람쐬러 가려다가
쉬는거 나을것 같아서
뒹굴이 하고 있다가
친정엄마 투표하러가신데서 모시고
갔다가오니마감하셨는데
딱봐도 최소한곡은
가능할것 같아서 ㅋ


지아 ~사랑 참. . .
혹시나해서

전건호 ~ 내 사람 입니다(20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3 소녀님 어서오세요

    엄마모시고
    투표 다녀오셧군여,

    편안쉼 하시어요

    우린 출근 좀 바쁘네요
    땀삐질 하다가 기웃해보는 ㅎ
  • 답댓글 작성자감성소녀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
    저는 모처럼 쉬는날요
    오늘 쉬려고
    어제 늦게까지 서류해놓고요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