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상록수님~~ 수고 하십니다

작성자푸른장미.|작성시간26.06.03|조회수20 목록 댓글 4

 

커피 시간 /푸른장미

 

 

갈색 커피가 

뭐가 맛있어

침묵에

하얀 미소에

향기에 취하다 보니 맛있지

잠 못자는 커피가

뭐가 좋아

발 모운 모습에

나도 덩달아 발 모우고

왼 손 내밀면 

덥썩 잡아주는

너의 왼 손이 따뜻해 좋지

 

홍자....모르시나요

김광석...내 사랑 내곁에

김정호...이름모를 소녀

 

울 고우신님들 항상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03 푸른장미님 어서오세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나른한 오후....수고 하십니다
    항상 뚝심으로 건강 하세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3 홍자 팬이신 장미님.ㅎㅎㅎ
    잘 듣고 있습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장미꽃 유나님~~
    홍자 노래을 들으면 ...힘이 나요 왠지 ㅎ
    먹고푼거 있으시면...얼릉 드세요..
    몸이 회복하는 단게입니다..
    건강 잘 추수리구요..아프시면 모두가 아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