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 잘되게 하여야.. / 푸른장미
못 살면
못사는 불평이 있고
눈물이 많으면
눈물 많은 사연이 있다
나 보다 남을
잘되게 건강하라고 기도하는 사람이
더 잘 되고
눈물은 대신 닦아 줄수는 없지만
눈물을 미소로 흘리게 바램을 하는 사람이
미소와 함께 건강하게 잘 산다
소리새......가을 나그네
유심초..난 바람 넌 해바라기
김국환......타타타
울 고우신님들 오늘도 잡념없이 일하다 죽자 입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담채 작성시간 26.06.05 푸른장미님 일열심히 하시고 귀로는 열심히 음악들으세요..
가장 멋진 유월 잘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퐁퐁 담채님~~ 일찍 수고 하십니다..
매일 매일 아팠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왜~~ 미소머금은 담채 목소리 들으면서 일 할수 있으니까..
빨리 완쾌 하시면서...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담채 작성시간 26.06.05 푸른장미. ㅎㅎㅎ푸른장미님 감사합니다 히힛
-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05 방갑습니다 푸른장미님 ㅎㅎ
이쁜시 감사해요♡♡좋은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카피사탕님~ 방긋입니다..
너무 이쁘시면...잇빨 썩어요 ㅎ
오늘도 안개꽃 처럼 ..조금 낮게 건강하게..
미소 머금고 살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