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퐁 담채님~~ 일찍 수고 하십니다...

작성자푸른장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5

 

남이 잘되게 하여야.. / 푸른장미

 

 

못 살면

못사는 불평이 있고

눈물이 많으면

눈물 많은 사연이 있다

나 보다 남을

잘되게 건강하라고 기도하는 사람이

더 잘 되고

눈물은 대신 닦아 줄수는 없지만

눈물을 미소로 흘리게 바램을 하는 사람이

미소와 함께 건강하게 잘 산다

 

소리새......가을 나그네

유심초..난 바람 넌 해바라기

김국환......타타타

 

울 고우신님들 오늘도 잡념없이 일하다 죽자 입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담채 | 작성시간 26.06.05 푸른장미님 일열심히 하시고 귀로는 열심히 음악들으세요..
    가장 멋진 유월 잘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퐁퐁 담채님~~ 일찍 수고 하십니다..
    매일 매일 아팠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왜~~ 미소머금은 담채 목소리 들으면서 일 할수 있으니까..
    빨리 완쾌 하시면서...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담채 | 작성시간 26.06.05 푸른장미. ㅎㅎㅎ푸른장미님 감사합니다 히힛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05 방갑습니다 푸른장미님 ㅎㅎ
    이쁜시 감사해요♡♡좋은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카피사탕님~ 방긋입니다..
    너무 이쁘시면...잇빨 썩어요 ㅎ
    오늘도 안개꽃 처럼 ..조금 낮게 건강하게..
    미소 머금고 살기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