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작성자낮달|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8

 

 

첫 만남으로

동행길 나섭니다^^

 

행복방송으로 하시고 요^^



Chris Isaak - Shadows In A Mirror
Eric Clapton - River Of Tears 
유로 김철민 - 그날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사랑수님도 행복 가득한 날로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낮달님 반갑습니다
    첫만남으로 첫페이지를 꾸며 주시었네요
    자주 오셔서 음악 나눔 하시면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함께 꾸며 주시고 동행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면서
    신청방은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시간 나는대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행복방송으로 하시고 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5 낮달님 굿머닝요

    첨뵙는건가요

    검은 달빛도 있는데
    낮달이시군여

    방가워요

    자주 오셔서 음악 여행길 함께 해요

    바빠서 인사드리고

    주신곡은 들락거리면서 잘 듣고 있어요


    음악안에서
    더없이 좋은날
    불금되시와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띠아모님도 뜨거운 불금으로 하시고 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