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거리트님 반갑습니다.
한주간도 잘 지내셨는지요?
저는 오늘 아침 외손주가
열이 39.5도 올라갔다고
병원 같이 가 달라는
딸래미 호출 받고
지금 부랴부랴 전철타고 가면서
흔적을 남깁니다.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선곡해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05 예지님...따님이랑 병원잘다녀오세요
이쁜손주 건강하길 바래요 ~~
-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시간 26.06.05 아고 사랑스런 손주가 열이 많이 나는군요
마음이 많이 불편하실텐데ㆍㆍ기도할께요 잘다녀오셔오 -
작성자CJ 마거리트 작성시간 26.06.05 아고... 손주가 열이 많이 올라갔네요
병원 잘 다녀오시고요
바쁘시고 정신없을텐데 신청방 동행까지 하여 주시었네요
감사드리면서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께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05 또
머 한가지 배우려나 보다요
(어르신들이 아이가 머 하나 배우려면 그런다고 한듯해서 ㅎㅎㅎ)
아기가 아프다면
전전긍긍인데
별일 없기를~~
잘 다녀오시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