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거리트님

작성자예지(부국)|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4

 마거리트님 반갑습니다.
한주간도 잘 지내셨는지요?

저는 오늘 아침 외손주가
열이 39.5도 올라갔다고
병원 같이 가 달라는
딸래미 호출 받고
지금 부랴부랴 전철타고 가면서
흔적을 남깁니다.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선곡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05 예지님...따님이랑 병원잘다녀오세요
    이쁜손주 건강하길 바래요 ~~
  • 작성자CJ 사랑수 | 작성시간 26.06.05 아고 사랑스런 손주가 열이 많이 나는군요
    마음이 많이 불편하실텐데ㆍㆍ기도할께요 잘다녀오셔오
  •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아고... 손주가 열이 많이 올라갔네요
    병원 잘 다녀오시고요
    바쁘시고 정신없을텐데 신청방 동행까지 하여 주시었네요
    감사드리면서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께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5

    머 한가지 배우려나 보다요
    (어르신들이 아이가 머 하나 배우려면 그런다고 한듯해서 ㅎㅎㅎ)

    아기가 아프다면
    전전긍긍인데

    별일 없기를~~

    잘 다녀오시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