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갑습니다 마거리트님~~~
날씨가 화창하니 좋습니다~
무지 더울것같지만 습하지는않아 좋을것같아요~~~
이쁜방송 잘들을께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Any Dream Will Do---Connie talbot
I'll Be Faithful To You ---lsta grant & al grant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사랑수님 방가워요. ...수고하세요
-
작성자CJ 마거리트 작성시간 26.06.05 커피사탕님 반갑습니다
어제 저녁부터 밤까지 내린비로
많이 시원하진 아침이네요
함께 꾸며 주시고 동행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면서
신청방은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히 잘들어요...마거리트님^^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05 커피사탕님 굿머닝요
비온뒤
기온이 상큼하니 좋으네요
오늘은 30도는 안넘는다고 하네요
음악안에서 더없이 좋은 불금데이로영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넹 ㅎㅎ불금이네요. 좋은날띠아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