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갑습니다~

작성자커피사탕|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6

방갑습니다 마거리트님~~~
날씨가 화창하니 좋습니다~
무지 더울것같지만 습하지는않아 좋을것같아요~~~
이쁜방송
잘들을께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Any Dream Will Do---Connie talbot
I'll Be Faithful To You ---lsta grant & al gran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사랑수님 방가워요. ...수고하세요
  •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커피사탕님 반갑습니다
    어제 저녁부터 밤까지 내린비로
    많이 시원하진 아침이네요
    함께 꾸며 주시고 동행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면서
    신청방은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히 잘들어요...마거리트님^^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5 커피사탕님 굿머닝요

    비온뒤
    기온이 상큼하니 좋으네요

    오늘은 30도는 안넘는다고 하네요

    음악안에서 더없이 좋은 불금데이로영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넹 ㅎㅎ불금이네요. 좋은날띠아모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