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겁나게 반갑습니다.
설 올라가는길에 휴게소에서 살짝 딜다보니 마거리트님의 모습이 ㅋ
청곡하고 다시 출발 합니다
이선희 ㅡ 인연
박완규 ㅡ 천년의 사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조카 수술해서 병원으로 달료입니다
-
작성자CJ 마거리트 작성시간 26.06.05 장바람님 오랜만에 뵈어요
잘 지내셨는지요?
안전 운전 하셔서 잘 다녀오시고요
함께 꾸며 주시고 동행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면서
신청방은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항상 잘 지내고 있어요~~
-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시간 26.06.05 바람 바람 장바람님~~은...
치닥거리 잔 바람을 안고 쓰다듬는 복을 타고 나셨네요..ㅎ
함께 울어주고 함께 가슴 아퍼하고 미소도 함께 하면서..
덕있는 복 입니다..돈복은 아니에요..항상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ㅎㅎㅎ 고맙습니다 푸른장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