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거리트님

작성자장바람|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여 겁나게 반갑습니다.
설 올라가는길에 휴게소에서 살짝 딜다보니 마거리트님의 모습이 ㅋ
청곡하고 다시 출발 합니다

이선희 ㅡ 인연

박완규 ㅡ 천년의 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조카 수술해서 병원으로 달료입니다
  •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장바람님 오랜만에 뵈어요
    잘 지내셨는지요?
    안전 운전 하셔서 잘 다녀오시고요
    함께 꾸며 주시고 동행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면서
    신청방은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항상 잘 지내고 있어요~~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05 바람 바람 장바람님~~은...
    치닥거리 잔 바람을 안고 쓰다듬는 복을 타고 나셨네요..ㅎ
    함께 울어주고 함께 가슴 아퍼하고 미소도 함께 하면서..
    덕있는 복 입니다..돈복은 아니에요..항상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ㅎ 고맙습니다 푸른장미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