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마거리트님 힛
홍이삭ㆍㆍlovers .
.정인ㆍㆍ오르막길
후닥 청하고 오며 가며 잘들을께요
하늘이 참예쁜 여름날 이어서인가
자꾸 밖으로 뛰쳐나가고 싶은맘
마거님께서 들려 주시는 음악으로
워로 받으며 열근 하겠습니다
이쁜 수고에 감사함전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05 CJ 사랑수 여름엔 바다보다
무릉계곡이 좋지라영. ㅎㅎ -
작성자CJ 마거리트 작성시간 26.06.05 근무중 바쁘실텐데 이렇게 신청방 동행까지요~~~
비 내린 다음이라 조금 시원해진 오전이네요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요
근무 수고 하셔요~~
동행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면서
신청방은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너무 좋으네요 함께하는 이시간 ㆍㆍ고맙고 사랑합니다
-
작성자정향 작성시간 26.06.05 올만에 뵙는 느낌인데
잘 지내시죠?ㅎ
볕 아래선 마냥 뜨겁지만
그늘에서
온몸을 바람에 맡기고 푸른 하늘에
흰구름 몇 점 유유자적하는 걸 보고 있자니
마음은 동해의 넘실거리는 파도를 느끼네요.
그냥
아무 생각없이 어디론가
떠나고픈 지금, 이선희의 인연이 가슴 깊은 곳까지
파고 드네요.
문득
지금 이 순간 살아있는 자신을
다시 느끼며..^^
-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문득지금 이순간 살아있다는 자신을 다시 느끼며ㆍㆍ밑줄 쫘악 그어놓구요 웬지 많은 의미를 담고 있는듯 하여 ㆍㆍㅎㅎ 살그미 미소 지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