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병원에서 기다리는동안에 보리수와 데이트
아래는 그제 오훗길에 건봉사 장군샘 가는 길목 연못가에서 수련이 하얀색이랑 어우러져서
DJ Calma - Whisper Love
Son!A - 1-2-3-4-5-6-7-8
마거님 굿머닝요
새벽에 준비해서
강대 병원 다녀와서
이제 막도착했는데
바쁘네요 ㅎ(이상하게 병원예약이 금요일이네요 담주에도 가양 ㅎ)
인사드리고 들락거려야해요
행방 수고하시와요
총총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마거리트 작성시간 26.06.05 띠아모(운영) 저 며칠전에 모찌 산책나갔다가
처음으로 네잎클로바 봤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마거리트 작성시간 26.06.05 띠아모(운영) Son!A - 1-2-3-4-5-6-7-8
이곡은 아무래도 시간상 메모 해 놓고요 ㅎㅎ
검은달빛님 시간에 신청해서 같이 듣겠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CJ 마거리트 네넹
아무래도
패쑤하라고 할려고 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CJ 마거리트 오웅. 축하드려요
네잎
한번 발견하면
계속 나오네요
나중에 또 가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마거리트 작성시간 26.06.05 띠아모(운영) 아 그런가요 ㅎㅎㅎ 요즘 더워서 아침 일찍 산책시켜 주는데
눈에 띄더라고요 ㅎㅎㅎ
내일 또 가봐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