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거님 굿머닝요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16

 

강대병원에서 기다리는동안에 보리수와 데이트
아래는 그제 오훗길에 건봉사 장군샘 가는 길목 연못가에서 수련이 하얀색이랑 어우러져서

 

DJ Calma - Whisper Love
Son!A - 1-2-3-4-5-6-7-8
마거님 굿머닝요

새벽에 준비해서

강대 병원 다녀와서
이제 막도착했는데
바쁘네요 ㅎ(이상하게 병원예약이 금요일이네요 담주에도 가양  ㅎ)

인사드리고 들락거려야해요

행방 수고하시와요


 
총총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띠아모(운영) 저 며칠전에 모찌 산책나갔다가
    처음으로 네잎클로바 봤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띠아모(운영) Son!A - 1-2-3-4-5-6-7-8
    이곡은 아무래도 시간상 메모 해 놓고요 ㅎㅎ
    검은달빛님 시간에 신청해서 같이 듣겠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CJ 마거리트 네넹

    아무래도
    패쑤하라고 할려고 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CJ 마거리트 오웅. 축하드려요
    네잎
    한번 발견하면
    계속 나오네요
    나중에 또 가보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띠아모(운영) 아 그런가요 ㅎㅎㅎ 요즘 더워서 아침 일찍 산책시켜 주는데
    눈에 띄더라고요 ㅎㅎㅎ
    내일 또 가봐야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