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 마거리트님~~ 수고 하십니다

작성자푸른장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9

향기 / 푸른장미

 

 

사람마다 

향기가 솔솔 피워 나옵니다

사람마다

향기가 배어 

머리을 흔들수도

미소을 불러 오는 사람이 있습니다

산을 좋아 하는 사람 향기는

탁 트인 자유을 갈망해 들꽃 향기가 나고

산골에 사는 사람은 

어디가 모르게 막혀

가두어 놓은 저수지 수련 향기가 나고

일에 파묻혀

집 회사만 아는 사람에게선

보이지도 향기도 없는 이름모를 꽃이

어둔 가슴속에서 피지 못하고 맺혀 있습니다

 

한승기...동해의 꿈

송골매....새가 되어 날으리

김장훈.....사노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5 은은한 향기가 나는 사람으로영

    장미샘님
    굿머닝요

    바빠서 짧은인사로영

    그래도 좋은글은 읽고가요

    오늘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산골소녀님~~
    울 이젠 지긋지긋한 병원 가지말자...ㅇㅇ
    항상 기도하시는 마음으로..
    땅과 하늘 바라보면서....산골미소로 살기 입니다..
  •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들꽃향기 ~~ 감사합니다
    저기 아름다운 길 너무 아름답고 좋으네요
    푸른장미님 함께 꾸며 주시고 동행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신청방은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들꽃 마거리트님~~ 수고 하십니다..
    일하다 자주 들었습니다..
    항상 건강 하세요..
    한걸움 한걸움 마다 들꽃 향기에 땀에..웃고 계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푸른장미. 시간상 두곡만 드리고요
    김장훈 - 사노라면 이곡은 검은달빛님 시간에 신청해 놓았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