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함께요^^

작성자갈매못|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4

잠시만요^^

문 닫힐까봐

급히 다녀 갑니다

열근 하면서

잘 듣겠습니다

 

안예슬 = 너 없는 하루가 이렇게 길 줄 몰랐어

린 = 아이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사랑수 | 작성시간 26.06.05 반갑습니다 갈매못님 귀하게 주신곡 감사히 잘들을께요 고운 시간으로 주말까지 이어가셔요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05 갈매못님 방가요 ㅎㅎ근무중 수고하시고. 즐건날되세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5 갈매님 굿머닝요

    해피 불금요
    바빠서 짧은 인사로영
  •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우리 갈매못님 한주도 근무 하시느라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금요일로 마무리 되시고요
    동행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면서
    신청방은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