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자
앗싸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으네요
환자들이 많지 않아 더 좋은 오늘
음악 듣기 딱 좋은날
일찌감치 청곡 올리고
토끼귀 하고 가릴건 가리고
잘들을께요
요즘이노래에 빠져 있어요
조선힙합ㆍㆍ이래도 지랄저래도 지랄
거미ㆍㆍ바람 주시구요
노사연ㆍㆍ온도ㆍㆍ좋더리ㅡ구요
점심식사 수발시간이라
이만 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참말로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하는 인간이 있어요 ㅎ
-
작성자CJ 마거리트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제컴이 지랄이야요 ㅎㅎㅎ
사랑수님 음악 들으시면서
즐거운근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컴때문에 고생많으셨네요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셔요
-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05 수고많으십니다 사랑수님~~
즐건날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즐건 방송 들으시고 좋은 주말까지 행복하게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