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는 왔을때

작성자CJ 사랑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31 목록 댓글 11

잡자

앗싸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으네요

환자들이 많지 않아 더  좋은 오늘

음악 듣기 딱 좋은날

일찌감치 청곡 올리고

토끼귀 하고 가릴건 가리고

잘들을께요

 

요즘이노래에 빠져 있어요

 

조선힙합ㆍㆍ이래도 지랄저래도 지랄

거미ㆍㆍ바람 주시구요

노사연ㆍㆍ온도ㆍㆍ좋더리ㅡ구요

점심식사 수발시간이라

이만 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참말로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하는 인간이 있어요 ㅎ
  •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제컴이 지랄이야요 ㅎㅎㅎ
    사랑수님 음악 들으시면서
    즐거운근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컴때문에 고생많으셨네요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셔요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05 수고많으십니다 사랑수님~~
    즐건날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즐건 방송 들으시고 좋은 주말까지 행복하게 보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