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LHAM - Beautiful Life
전기현 - Magic Boulevard
장한별..묻어버린 아픔
검달 ㅇ ㅏ찌 ^^)익
자라섬까지 왔다 가셨드라구영
전국구
어디든 안가시긋어요 ㅎㅎㅎ
겁나게 바쁜날
점심도 늦어질듯하고
잠깐 틈새 후딱 청곡 올리고
후다닥 해요
눈커지면 무셔라요 ㅠㅠ
ㅇ ㅏ찌
무조건 삼쾌방송 행방 하시와요 ^^))
그리고
바빠도 인사는 드려양 ~~~~~~~~~~~~~~~~~
천안댁이랑
불금 되시궁~~
주말도 깨소금 뽁으시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 자라섬이 장마땐 물에 잠기기도 하는데 ㅎㅎㅎ
-
작성자CJ 마거리트 작성시간 26.06.05 자라섬이 지금 꽃이 만발하였다는데 ㅎ
갈 시간이 없네요 ㅎㅎㅎ
즐거운 오후로 이어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두
세번갔었나
더 워서 ㅎㅎ
그뒤론 가이번 안간다고 ㅎㅎ
늘
바쁜마거님 틈내서 다녀오세요 -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05 띠아모님도....불금되시와요 ♡♡
눚은점심 맛나게드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커피사탕님
맛점하시궁..
오훗길도. 음악안에서 행복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