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뉘2 (따라쟁이로ㅎㅎ)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9

 

 

DJ.ILHAM - Beautiful Life
전기현 - Magic Boulevard
장한별..묻어버린 아픔

 

검달 ㅇ ㅏ찌 ^^)익

자라섬까지 왔다 가셨드라구영

전국구

어디든 안가시긋어요 ㅎㅎㅎ

 

겁나게 바쁜날

점심도 늦어질듯하고

잠깐 틈새 후딱 청곡 올리고

후다닥 해요

눈커지면 무셔라요  ㅠㅠ

 

ㅇ ㅏ찌

무조건 삼쾌방송 행방 하시와요 ^^))

그리고

바빠도  인사는 드려양 ~~~~~~~~~~~~~~~~~

천안댁이랑

불금 되시궁~~

주말도 깨소금 뽁으시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 자라섬이 장마땐 물에 잠기기도 하는데 ㅎㅎㅎ
  •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자라섬이 지금 꽃이 만발하였다는데 ㅎ
    갈 시간이 없네요 ㅎㅎㅎ
    즐거운 오후로 이어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세번갔었나

    더 워서 ㅎㅎ
    그뒤론 가이번 안간다고 ㅎㅎ

    바쁜마거님 틈내서 다녀오세요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05 띠아모님도....불금되시와요 ♡♡
    눚은점심 맛나게드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커피사탕님
    맛점하시궁..
    오훗길도. 음악안에서 행복하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