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함께요^^

작성자갈매못|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4

비온뒤라 시원해서 좋습니다

토요일날 현충일이라

대체 공휴일이 없어서

하루 손해본 느낌입니다

부지런히 오전일 마치기전에

다녀 갑니다...

 

 

모닝커피 = 예쁜 추억을 만들래

케이윌 = 사랑이 시작돼요 이렇게

우이경 - 이 바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검은달빛 | 작성시간 26.06.05 그러네요...왜 대체공휴일이 아닐까.......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5 갈매님 오늘은 시원해서 살것같아요

    맛점 하시궁

    오훗길도 설렁 설렁하시길요
  •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 비 내린뒤라 시원해서 좋으네요
    오후 근무 수고 하시고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05 갈매못님. 청곡잘듣습니당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