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곡마감]]여기까지입니다...담 방송은 유나 국장님과 함께요^^

작성자CJ 검은달빛|작성시간26.06.05|조회수21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 작성시간 26.06.05 띠아모(운영) 누구 통해서 띠아모님이 보고싶어한다고 들었어요~~~^^
    저도 누구 통해서
    나도 띠아모님이 젤 보구잡다 했는데
    전해 들으셨나요?? ㅎㅎㅎ

    저두 보고싶었다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05 해바라기 애자씨~~
    애자씨 없는 세상은 ...해바라기 없는 세상 ㅎ
    반갑습니다..일하다 보니..애자씨 소리가 꿈인가 ㅎ
    건강 하세요...자주 오시면... 돈복 들어오는 해바라기 글 올려 드립니다..
    복채 안내도 됩니다..ㅎ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05 치자꽃향기
    울 검달님께서 부르셔도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CJ 검은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럼 다음에 도전 해 봐야지............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05
    불러 보셔요
    킬로만자로의 표범은 부르실려면 넝 힘들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