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시간 26.06.05 띠아모(운영) 누구 통해서 띠아모님이 보고싶어한다고 들었어요~~~^^
저도 누구 통해서
나도 띠아모님이 젤 보구잡다 했는데
전해 들으셨나요?? ㅎㅎㅎ
저두 보고싶었다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시간 26.06.05 해바라기 애자씨~~
애자씨 없는 세상은 ...해바라기 없는 세상 ㅎ
반갑습니다..일하다 보니..애자씨 소리가 꿈인가 ㅎ
건강 하세요...자주 오시면... 돈복 들어오는 해바라기 글 올려 드립니다..
복채 안내도 됩니다..ㅎ -
작성자봄이닷 작성시간 26.06.05 치자꽃향기
울 검달님께서 부르셔도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CJ 검은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럼 다음에 도전 해 봐야지............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시간 26.06.05 예
불러 보셔요
킬로만자로의 표범은 부르실려면 넝 힘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