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국장님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11

 

잠깐 강변 주차장에. 차에 머 가지러갔다가
네잎
다섯잎이 눈이 띄여서
우리 오늘 복권삽시다요. 하하하핫

DJ.ILHAM - CATCHY BEAT
 In The Clouds - L.D.B time to Chill..

유나씨^^)익요
오늘도
당첨을. 못받으셨군여
햇님반짝이지만...
바람결은 시원해서 좋구려
창문열고 바람이랑 함께
이쁜 수고
행방하시구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나 이러는 동안 가삿말이 참 마음에 와 닿지라요

    선물곡인가?

    감사
    감사

    이제 방해꾼도가고
    바쁜일 들어가기전에 잘 듣고있당구리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05 띠아모(운영) 아까 검달님께 청하신 노래들 넘 좋았어요
    ^^
    특히 전기현님의 마법의거리!!^^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05 오호띠아모님~~~~대박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하하하하

    복권 사렸드닝

    장미샘님이 욕심 부리면 그지 된다고 하시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커피 사탕님................

    저거 보시궁 복권 사시길요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05 언니 언니
    우리 고추대가 저렇게 까맣게 변하면서 시들 시들해요
    왜그럴까요

    똑땅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