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국장님

작성자CJ 사랑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8

최백호ㆍㆍ그립더라

이승재ㆍㆍ눈동자

 

요리 두곡 청하구요

자꾸만 감기려고 하는 두눈위에 

물파스 바르고

눈물 주룩 주룩 흘리며

감사히 들어요

 

요즘들어  집에서 거의 반찬을 안해먹고

맛있게하는 반찬가게 앱을 깔아놓고

자주 애용 하는데요

오늘 옆지기 툴툴 거리더라구요

반찬에 신경좀 쓰라구요 ㆍ췟

오늘 12시간 근무 나오면서

머리 썼어요

밥을 딱 두까ㆍ남편혼자서 먹을량

준비해놓고  왔어요

퇴근해서 콧소리쬐끔 섞어서

나피곤해 한끼먹고 드가자~~~♡하려구요

잘 먹힐까요?

오후가 되니 몸이 나른 해지는게

시원한 나무 그늘에서

누구처럼 오수좀즐기고 시프다오ㅡ 히힛

이쁘신 수고에 감사함전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ㅎ언냐 졸음쫓는데는 물파스만한기없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5 CJ 사랑수 아휴

    아서라요

    눈 망가진다요. ㅎㅎㅎㅎ

    엉뚱한 수님. ㅎㅎ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05 ㅎㅎ잘하셨어요 피곤할텐 정답이에요. 저두 그래요
    수고하세요사랑수님♡
  • 답댓글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그쵸?우리 여자들이 가장맛있게 먹는 음식이 남이 해주는밥ㆍㆍㅎㅎ먹는입만 갖고사는 남자들은 몰라 그쵸?ㆍㆍ커피사탕님 좋은 음악 들으시며 마음힐링하셔요
  • 작성자CJ 사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조정석 노래 감사히 들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