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 유나님~~ 더워집니다...

작성자푸른장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15 목록 댓글 6

 

장미꽃 유나  / 푸른장미

 

쉬졌다

떨어진 꽃잎만

쳐다보지 마렴

측은해 하지도 마렴

주름진

푸른 잎사귀에 

가시만 쳐다보지 마라

달처럼 살포시 눈 감고

긴 가시 감추면

오늘도 단발머리 장미꽃이다

 

박앵두....그래요

배송희...내가 꿈 꾸는 그곳

양파.......알아요

 

울 고우신님들 항상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장미꽃 유나님~~
    힘 내세요..
    날 사랑하고 좋아하고 선물도 해주고 해야
    모든걸 사랑 합니다..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5 보라 장미네요

    장미샘님

    요즘 장미 꼐절이네요

    고운글과
    고운 청곡 함께 합니다요

    방해꾼이 와서리 음악도 안들리네요 ㅎㅎ

    오훗길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노루귀꽃 산골소녀님~~
    오만가지 발자국 소리 들으니..
    모리 아포요 ㅎ
    타고 났어요...어쩔수가 없어...
    산골 미소 잃지 마세요..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05 고우신 푸른장미님도 건강하세요 고운시..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징검다리 커피사탕님~~
    더워지고 나른한 오후에..
    음악으로...휠링 되는 시간 보내세요..
    느긋한 휴식도...건강 입니다..
    몇번 더 오시면...글을 써 드릴께요..
    지금은...조금씩 몸 사리시는것 같애요...
    부담없이 문을 활짝 열으셔야....그 마음에 들어가야...글이 나오는데..
    수박 겉 햟기 식이니....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