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어떻게 흘러가는가

작성자CJ 오딧세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7 목록 댓글 5

 

"누구나" 열정으로 살아온 중년들 입니다

나이 값 하고 잘 사시는지 아니면 대충 사시는지 ㅎㅎ

 

생각 없이 사는 청춘이 어디 있겠어요.

인생은 어떻게 흘러 가는지 정신줄 놓고 살아온 삶이라도

산전수전 다 겪었을 테죠 스스로 위로하며 살자구요.

 

" 다영님 "

 

초여름 유월 초순 저녁 방송 많이 고마워요~ㅎㅎ

 

Inner Circle - Obladi Oblada

(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부족의 언어로 인생은 계속되고

 

데스크 탑으로 들을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다영 | 작성시간 26.06.05 어서오세요 오딧세이님.ㅎ

    아침을 여는 상쾌한 음악

    잘 들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많이 고맙습니다!~~~ㅎㅎ

    대구 아가씨 오늘 따라 음성이 아주 전문 방송인 같으시다!~~ㅎㅎ

    징짜루~~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 작성시간 26.06.05 CJ 오딧세이 ㅎㅎㅎ
  • 작성자지안 | 작성시간 26.06.05 앗..오딧세이님))
    국장님이 자주 물어 보는 말 ((식사는 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안 먹었습니다...ㅎㅎ

    방송 마치고 챙겨 먹겠지요 ㅎㅎ

    지안님 고맙습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