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

작성자정향|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6

오늘 문득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사랑합니다 '라고

몇 번이나 하면서 지내왔던가

생각하며 하루 해를 다 보낸 듯 싶으네요.

 

아끼고 자제하며 지내야 할게 많은

현실인 반면에 무제한으로 해도 부족한 게

사랑합니다가 아닐까 해요?

 

지나고 나서

아쉬움과 그리움에 자책하지 않으려면 

바로 지금 함께하는 그분께 

쑥스럽더라도(?)두 눈 똑바로 보고 나즉막히

말씀해 보셔요.

 

사.랑.합.니.다 !

 

전영록...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밥때 방송이라
    여유 찾다보니 좀 늦었는데,
    다영이 님의 팬층이 두텁단 걸 생각 못했네요?ㅎ
    그래서
    한 곡만 남기고 조용히 귀 기울여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 작성시간 26.06.05 정향 괘찬습니다.ㅎㅎ

    나름 이유가 사정이 잇엇겟죠,ㅎ

    팀곡은 저도 조아라하는 곡이랍니다

    조은밤 되세요,,^^

    오늘도 감사햇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CJ 다영 편한 밤 되세요.
    어여쁜 다영이 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안 | 작성시간 26.06.05 아)) 팀~~((사랑합니다)) 좋아하는데 정향님 덕분에 잘 들어 봅니다.
    음악과 함께 편안한 시간 이어 가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정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낯선 닉인데
    어쨌든 방가워요. 시간상 한 곡만 남기려다 보니
    비슷한 시절을 함께한 전영록 곡으로...
    편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