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님

작성자CJ 담채|작성시간26.06.05|조회수43 목록 댓글 15

공원에서 세바퀴돌구
손주들은 자전거타고
일상에서 작은 행복을 느낀
불금
오면서 딸래미 수박한통 사왔는데 엄청 달더라구요
짜장면에 탕슉먹고 수박으로
시원하게..
잠깐 음악으로 휴식을
확실히 보냅니다
청곡
양현경ㅡ너무아픈사랑은 사랑이아니였음을
김현식ㅡ내사랑내곁에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꽁뚠이. | 작성시간 26.06.05
    사랑하는 담채씨~♡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J 담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뚠이얌~저녁은?
    오늘 기분은 괜찮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05 애교쟁이 담채님 !!!
    많이 반가워요 ^^
    건강은 많이 회복되신거죠 ?
    요즘 수박 맛나드라구요
    전 몇일전 큰아들 집 용인에서 손녀 재룡에 넘어갔어요 두돌 지낫는데서울말 더 귀여움에 넘어가서요
    음으로 힐링 하시어요 ^^
  • 답댓글 작성자CJ 담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해달별님 반가워요
    재활 열심히 하고있답니다 ㅎㅎ
    돌지난 손주 재롱이니 눈에 넣어도 안아프다는 손주재롱ㅎㅎ
    해달별님도
    고운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 작성시간 26.06.05 CJ 담채 
    수박 잘 익어서 좋았겠어요!~~ㅎㅎ

    암튼 하늘 아래 같은 지붕 밑은 아니지만 ~~ㅎㅎ

    정이 가는 사람...아주 좋앙!~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