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일 이엇그만이라잉 ㅎ
겁나게 축하드려요잉
생일축하노래
거시기
불러드리고잡네요 잉 ㅎ
잘 지내셧것지라잉
배뚱 되신건 아닌지 ㅎ
지는
오전 알바하구
오후
엄마보구 오고
저녁 치킨먹구
요가하구
또
빵과우유 먹구
배뚱되가
졸고잇어라잉 ㅎ
천사아빠님 - 라이브
다음검색
오늘
생일 이엇그만이라잉 ㅎ
겁나게 축하드려요잉
생일축하노래
거시기
불러드리고잡네요 잉 ㅎ
잘 지내셧것지라잉
배뚱 되신건 아닌지 ㅎ
지는
오전 알바하구
오후
엄마보구 오고
저녁 치킨먹구
요가하구
또
빵과우유 먹구
배뚱되가
졸고잇어라잉 ㅎ
천사아빠님 -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