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아빠님 안녕하셔요 잉

작성자짐 보 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33 목록 댓글 7

 오늘
생일 이엇그만이라잉 ㅎ

겁나게 축하드려요잉

생일축하노래
거시기
불러드리고잡네요 잉 ㅎ

잘 지내셧것지라잉

배뚱 되신건 아닌지 ㅎ

지는
오전 알바하구
오후
엄마보구 오고

저녁 치킨먹구

요가하구


빵과우유 먹구
배뚱되가
졸고잇어라잉 ㅎ

천사아빠님 - 라이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요동치는
    내심장을
    어떡하라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바닷가
    모래밭에
    손가락으로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자욱한
    안개속에

    희미한
    가로등 아래

    쓸쓸 한
    두그림자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J 천사아빠. | 작성시간 26.06.05 편안한밤 되셔요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