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봉사가려고 하니 ...

작성자해 달 별 ♥|작성시간26.06.05|조회수40 목록 댓글 9

버들피리 / 눈이 큰 아이
김만수 / 별 달 장미 백합

반갑습니다 천사아빠님 !!!
님들과의 약속에 주인공도 뒤로한채 한결같은 마음으로 오셨군요 정말 고맙습니다 늦었지만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가족들과 최고의날 되신거죠 ?
귀한시간 수고하시고 환절기 건강챙김하시어요 ^^
낼 봉사가려고하니 또 분주합니다 옆지기 식사 챙겨야하니요 ...
잠은 쏟아지구만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CJ 천사아빠. 박서진 님 / 깜박이 를키고오세요 선물 곡 감사히 잘 듣습니다 고마워요 ^^ 항상 !!!
  • 답댓글 작성자CJ 천사아빠. | 작성시간 26.06.06 해 달 별 ♥ 네 잘댕겨오셔요.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CJ 천사아빠. 네 ~~~
    일욜도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CJ 천사아빠. 담에는 깜박이 키고 가야해요 ?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CJ 천사아빠. 안녕히 줌 시어요 ^^ 담 또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