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시간에 인사드립니다.

작성자바위|작성시간26.06.06|조회수52 목록 댓글 6

Tol & Tol - On Top Of The World  

이 곡이 카페에서 어떻게 흘러나오는 지 궁금합니다.

 

천리마CJ님!

반갑습니다. 바위 인사 올립니다.

행복한 동행 이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감사합니다. 부국장님 방송하시면 방송시간에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6 바위님 반갑습니다...
    청곡을 하면 방송하시는 시제이님께서
    올려 드립니다..
    청곡란 공지에 보시면
    풍경소리 전용 앱플이 있습니다.
    다운 하셔서 들으시면 되구요..
    컴퓨터로 음악을 듣고자 하실때는
    카페 들어오시면 자동으로 웹플이 뜹니다..
    차단 되어 있으면 허용으로 하시면 되구요..
    아니면 윈엠 다운로드 하셔서
    풍경소리 주소 넣고 들으시면 됩니다..
    잘 모르시면 쪽지 주세요...
    음방에서 자주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유나 국장님 방송시간에 또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6 바위 잘 들으셨군요..ㅎㅎㅎ
    자주 오세요.^^
  • 작성자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중후하신 음성, 자상하신 곡 소개... 천리마CJ님 카페 방송음원으로 청곡 감상 잘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