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리마님
휴일
잘
보내셧나요?
저는
어제부터
엄마상태가
혈압이 떨어지고
청색증이 오고
좋지않아서
대기조로 잇다가
혈압올리는 승압제 사용하여
다시
좀 나아지셧네요 휴
집에서
옻국물 닭 삶아먹고
헬스장 찜방 가서
쉬다가 이제
와서
수박한쪽 먹으며
잘듣고 잇습니다
고맙습니다
Hans Zimmer, Lisa Gerrard, Klaus Badelt - Now We Are Free
Vangelis - Psalmus Ode
Mark Knopfler - Last Exit To Brooklyn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07 옻닭 먹어도 괜찮은가봐요?
저는 옻을 심하게 타서
아예 못 먹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도
예전 에는
그랫는데
지금은
괜차나요 ㅎ
참기름 한스푼 드시고
드셔도 된대요 ㅎ -
작성자바이칼 작성시간 26.06.07 음
참기름요ㆍ
짐보리님
편안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호호
참기름 기억하세요
바이칼님 고운밤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바이칼 작성시간 26.06.07 짐 보 리 훗
알겠어요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