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리마님 안녕하셔요

작성자짐 보 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39 목록 댓글 6

 천리마님
휴일

보내셧나요?


저는
어제부터
엄마상태가
혈압이 떨어지고
청색증이 오고
좋지않아서
대기조로 잇다가
혈압올리는 승압제 사용하여
다시
좀 나아지셧네요 휴

집에서
옻국물 닭 삶아먹고
헬스장 찜방 가서
쉬다가 이제
와서
수박한쪽 먹으며
잘듣고 잇습니다

고맙습니다


Hans Zimmer, Lisa Gerrard, Klaus Badelt - Now We Are Free

Vangelis - Psalmus Ode

Mark Knopfler - Last Exit To Brookly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7 옻닭 먹어도 괜찮은가봐요?
    저는 옻을 심하게 타서
    아예 못 먹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예전 에는
    그랫는데
    지금은
    괜차나요 ㅎ
    참기름 한스푼 드시고
    드셔도 된대요 ㅎ
  • 작성자바이칼 | 작성시간 26.06.07
    참기름요ㆍ
    짐보리님
    편안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호호
    참기름 기억하세요
    바이칼님 고운밤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바이칼 | 작성시간 26.06.07 짐 보 리 훗
    알겠어요 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