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리마님 반갑습니다

작성자봄이닷|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4

 Vittorio Grigolo - All In Love Is Fair
정안- Ta Trena Pou Figen
시간이 되신다면요
유리곤 - 온다

오늘은 날씨가 오락가락했던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저 사과나무앞에서 망설이기를 몇번이였는지요
^^
적과라는 건 했는데
사이적과라고 해서 사과가 클 것을 감안해 간격을 두고
다시 사과를 따 주어야 하는데
아깝습니다
^^
한참을 망설이다
결국 오늘은 하지를 못했습니다
내일은 나가서 사이를 두고 사과를 꼭 따야지요
잘 듣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흙손^^* | 작성시간 26.06.07 강쥐들이 많이 컷네요~~~ㅎㅎ
    사과도 푸릇푸릇 하니...... 이쁘게 컷네요??? ㅎㅎ
  • 작성자짐 보 리 | 작성시간 26.06.07 아까운 사과
    따서
    갈아서 드세요
  • 작성자CJ*흙손^^* | 작성시간 26.06.07 냥이 팔자가 최고네요~~~ㅎㅎㅎㅎ
  • 작성자바이칼 | 작성시간 26.06.07 사이적과
    효소만들어야 할까요ㆍ
    사과나무는 몇년된것일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