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종 - 비가
홍자 - 사랑 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이칼 작성시간 26.06.07 CJ*흙손^^* 저두
흙손님
덕분에
공부좀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CJ*흙손^^* 작성시간 26.06.07 바이칼 저두 많이 공부해요~~ㅎㅎㅎ
여기 카페오면 꽃들을 많이 올려서 궁금하기도 하고....ㅎㅎ
검색도 해보고..... ㅎㅎ
향기나는 꽃 들이 좋더라구요......전...ㅋㅋ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다육이꽃 이예요
쪼메난 꽃이지요
제가 듣기는 하고 있어요
손하나 까딱하기가 싫으네요
흙손님
제가 새벽 3시에 일어나야 하네요
듣다가 그냥 잠이 들지도 모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CJ*흙손^^* 작성시간 26.06.07 봄이닷 아~~ 그러시구나~~ 새벽에 일어 나실라면...
일찍 줌셔야징~~~ ㅎㅎ
이쁜꿈 꾸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