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안바쁘신가요? ㅎ
저도
좀
덜
바빠서 들어왓어용 ㅎ
비도 오락가락하네요
잘들을께용
Eric Bibb - Sing your song
Ken Hensley - Rain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커피사탕님
반갑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바이칼 작성시간 26.06.08 무더운날에도
기쁨많으신 오늘 보내셔요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슬아슬하게
잘들어용..
한타임
더하신다고
편안히
하시는군요 ㅋ
암튼
잘듣고잇습니다 고맙습니다
배고프실텐데
오후도
수고하셔요
저는
뜨아랑 사과랑
마늘빵까지
흡입햇어요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리는
모두
음방
친구죠
정말
잘
들엇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