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븃님 안녕하셔요

작성자짐 보 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36 목록 댓글 8

 오늘은
안바쁘신가요? ㅎ

저도


바빠서 들어왓어용 ㅎ

비도 오락가락하네요

잘들을께용

Eric Bibb - Sing your song

Ken Hensley - Rai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커피사탕님
    반갑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바이칼 | 작성시간 26.06.08 무더운날에도
    기쁨많으신 오늘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네
    고맙습니다
    좋은날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슬아슬하게
    잘들어용..

    한타임
    더하신다고

    편안히
    하시는군요 ㅋ

    암튼
    잘듣고잇습니다 고맙습니다

    배고프실텐데

    오후도
    수고하셔요

    저는
    뜨아랑 사과랑
    마늘빵까지
    흡입햇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는
    모두
    음방
    친구죠

    정말

    들엇어용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