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갑습니다~

작성자커피사탕|작성시간26.06.08|조회수32 목록 댓글 6

러븃님,,^^

오늘 여긴~

흐린날씨네요~~~

비가 올것같아요~~~저도 커피한잔하며

이쁜방송~잘들을께요^^

맛난커피 한잔 하시믄서~~~러븃님도 즐방하셔요~

 

.김범룡...나의 소원

.김호중....빛이나는 사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바이칼님 소원은 무엇일까요 ㅎㅎ즐건시간되세여
  • 작성자짐 보 리 | 작성시간 26.06.08 저두
    커피한잔
    해야겟네용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넹,,,커피한잔하셔요 짐보리님~~
  • 작성자CJº러븃(운영) | 작성시간 26.06.08 커피사탕언니~~~~~~~~~~~~~~~~~와라락(((ㅎㅎㅎㅎ
    넘 오랜만에 넘 반갑습니다 언니~~~
    함께해주시니 가심이 둥둥둥 합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방가움ㅎㅎ 와라락~~~~쉬는날 쉬어야하는디
    수고많네~~~복많이 받어~~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