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븃님,,^^
오늘 여긴~
흐린날씨네요~~~
비가 올것같아요~~~저도 커피한잔하며
이쁜방송~잘들을께요^^
맛난커피 한잔 하시믄서~~~러븃님도 즐방하셔요~
.김범룡...나의 소원
.김호중....빛이나는 사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바이칼님 소원은 무엇일까요 ㅎㅎ즐건시간되세여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시간 26.06.08 저두
커피한잔
해야겟네용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넹,,,커피한잔하셔요 짐보리님~~
-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시간 26.06.08 커피사탕언니~~~~~~~~~~~~~~~~~와라락(((ㅎㅎㅎㅎ
넘 오랜만에 넘 반갑습니다 언니~~~
함께해주시니 가심이 둥둥둥 합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방가움ㅎㅎ 와라락~~~~쉬는날 쉬어야하는디
수고많네~~~복많이 받어~~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