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도 안된 차인데
자꾸 신경 쓰이게 변속 보호모드가 떠서
정비소 들어왔는데
언제 끝날지 모릅니다...
구여븐 러븃님의 연장방송
하신다는 말에 공감 하면서
음악 들으며 기다립니다
독고 현...꼴리는대로
고타...내가 미쳤나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08 수고많으시네요 검달님~~ 청곡잘들을께요^^
-
답댓글 작성자CJ 검은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차량 업데이트 하니까 이상 없다네요
-
작성자바이칼 작성시간 26.06.08 제목이
그렇네요
꼴리지는 않은데
검은달빛님
점심 많이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검은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점심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이칼 작성시간 26.06.08 CJ 검은달빛 검달님 라이브 곡
ㅎㅎㅎ
오후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