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2부에는. 한자리 ..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17

 

아침 출근해서 강변 주차장 파킹하고 잔도길 돌아  강변로 산책길  

상큼하니 

그냥~~

마냥 ~~좋아라요 ^^))

버찌도 따먹으면서 혓바닥이 새까 맣도록 ~~~우힛,..

DJ.ILHAM - My Path.
장한별..나이러는동안

러븃님 ..달달한 라이브 

 

러븃님여 굿머닝요

오메

오메~~~

장시간 달리시는군여

식사는 우쩌시궁?

우리도 점심이 많이 늦어질듯해서리

일단은 한자리 기웃해봅니다요

이쁜 수고 행방 하시셈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칼님
    간만에 인사나누네요

    지내고 계신거죵

    우리 함께 걸어봐요. ㅎ

    맛점하시궁
    오훗길도. 열정데이로영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08 날 다람쥐 산골소녀님~~
    딸네미 신발신고 뛰어 보자 폴짝 ㅎ
    잡상인 몰아내면서..
    일하다 죽자 입니다 ㅎ
    항상 건강할때 건강 잘 지키세요..
    자신에게 선물도 해 주면서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장미샘님 굿머니용

    하하하하

    잡상인 몰아내자요 ㅎ 인가요 ㅎㅎ

    맛점 하시궁~~
    오훗길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내자신에게 요즘 선물 많이 하려고 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08 띠아모(운영) 차에 있는 목탁 두들겨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푸른장미. 하하하하하
    목탁은 없어요..
    108염주는.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