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출근해서 강변 주차장 파킹하고 잔도길 돌아 강변로 산책길
상큼하니
그냥~~
마냥 ~~좋아라요 ^^))
버찌도 따먹으면서 혓바닥이 새까 맣도록 ~~~우힛,..
DJ.ILHAM - My Path.
장한별..나이러는동안
러븃님 ..달달한 라이브
러븃님여 굿머닝요
오메
오메~~~
장시간 달리시는군여
식사는 우쩌시궁?
우리도 점심이 많이 늦어질듯해서리
일단은 한자리 기웃해봅니다요
이쁜 수고 행방 하시셈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칼님
간만에 인사나누네요
잘
지내고 계신거죵
우리 함께 걸어봐요. ㅎ
맛점하시궁
오훗길도. 열정데이로영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시간 26.06.08 날 다람쥐 산골소녀님~~
딸네미 신발신고 뛰어 보자 폴짝 ㅎ
잡상인 몰아내면서..
일하다 죽자 입니다 ㅎ
항상 건강할때 건강 잘 지키세요..
자신에게 선물도 해 주면서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장미샘님 굿머니용
하하하하
잡상인 몰아내자요 ㅎ 인가요 ㅎㅎ
맛점 하시궁~~
오훗길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내자신에게 요즘 선물 많이 하려고 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시간 26.06.08 띠아모(운영) 차에 있는 목탁 두들겨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푸른장미. 하하하하하
목탁은 없어요..
108염주는.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