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까정 달리십니까 ?

작성자상무|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12

 그럼 나두 우선 한자리 맹그러 노쿠 볼랍니다
이것저것 짐도 싸야허고 ~!
챙길게 많어서 으막은 열어노쿠
왔다리 갔다리 헐거랍니다
오늘 즈녁 7시 뱡기로 태국을 가야허거덩요
열흘동안 아들넘이랑 공때리러 갑니다
요즘 태국은 엄청시리 덥다는디
채감온도가 42도 3도를 올라간다니 끔찍허요
해마다 6월에 가는거라 올해도 아푸지 않코 무사히 댕겨 올랍니다


린~미스고

김태연 ~당신의눈물

이미자~오솔길 아가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더위하고 싸울라믄 진이 다 빠지지만 재미는 있찌요 ㅎ
  • 작성자바이칼 |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 찡끗^^~
    식사 맛있게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이고 ~
    간만에 봅니다 ㅎ
  • 작성자CJº러븃(운영) | 작성시간 26.06.08 와우 태국으로 가시는군요 좋은 시간 보내고 오세요~~~
    저는 1월에 다녀왔어요 동창들과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갈라고 준비 헐때가 좋치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