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곡마감]]긴시간 함께 해 주신 울님들 사랑합니다^^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작성자CJº러븃(운영)|작성시간26.06.08|조회수36 목록 댓글 27

무엇에도 비유 할 수 없는건  마음입니다

그 마음을 돌려 놓을 수 있는것도 마음이구요

늘 함께 해 주시는 마음으로  전 행복합니다

더 이상의 바램은 욕심이라  생각합니다

아름다운 곳에서 풍경님들과 함께하는

그 변함없는 마음의 행복으로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효 이쁜잔에 커피까지,,,,
    맘도 이쁘기도 해라~~ㅋㅋ
    잘 마실게 바쁜데 함께 해줘서 넘 이뽀~~~쫍~!!
  • 작성자장바람 | 작성시간 26.06.08 러븃님 장시간 수고 많이 하셨드래요
    담에 또....ㅋ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빵~~~~~~~다 도착하신거예요~~~ㅎㅎㅎㅎ
    함께여서 넘 행복한 시간 이였습니다~~~~
    해피오후 보내시고 또 뵈요~~~
  • 작성자쇠바우 | 작성시간 26.06.08 아주 오랜 수고하셨슴니다.
    고맙슴니다.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쇠바우님
    장시간 함께 해주셔서 넘 감사하고 행복합니다~~~~~ㅎㅎㅎㅎ
    즐거운 오후시간 이어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