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병원 다녀오고
저녁밥 하며
듣습니다
고맙습니다
양희은 - 아름다운 것들
김태원 - 풍경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네..
좀
피곤하지만
습관이 된듯 해요
지안님 반가워요 ^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바쁘게 보내셨네요..
저녁 맛난걸로 해서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후일을
접엇어도
바쁜건
매한가지네요 ㅎ
-
작성자CJ해든 작성시간 26.06.08 짐보리님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넵
해든님
잘들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