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다가.. 의리로. ㅈ ㅏ봉님^^)익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9

 

퇴근하고. 텃밭일하고 동네 산책중에 하늘이 요상 윗동네 하늘이. ...가이버 말이 햇님이 아직 있는거라고

아래는 읍내 잔도길 출렁다리

When I Dream at Night / Marc Anthony
vaya con dios... what's a woman.
장한별. 여인의눈물

ㅈ ㅏ봉님^^)익
오늘은 어케 오셨드래영. 힛
모임이 없는날??
무튼 방가딩가로
ㅈ ㅏ다가.
의리로
꿈에서도. 풍경방. 청곡을 하는.
ㅇ ㅏ차싶어
맞다
ㅈ ㅏ봉님시간이네 하구
정신줄 잡고 늦은동행 기웃하는데
라이브도 하시궁
박수보내드려요
ㅉㅈㅈㅈㅈㅈㅈㅈㅈ
ㅈ ㅏ봉님
무튼
늦은 밤까지. 멋진 방송
행방하시와요
참. 🍎 🍏 애들 별일없이 질크고 있지라요

감사합니다요. 꾸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자봉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CJ자봉 | 작성시간 26.06.09 한달전쯤 5월9일에 찍은거예요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와우
    자루자라고 있궁여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09 언니 오랜만에 반갑게 인사드리며 귀한 청곡 함께여서 행복합니다 ^^
    음 들으시고 따스히 줌 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뱔님아 방가움
    잘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