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님 안녕하세요^^
디게 올만이예요~
잘 지내셨나요???
손님이 오시기로 해서
시간맞춰 들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반가운 마음에 인사라도 하러 왔어요~~
들을 수 있을때까지 잘 듣겠습니다^^
Mozella- Freezing
Winterplay - Cha cha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이지 작성시간 26.06.09 글게요~~
어디 다녀오신거에요?
하마터면 잊어버릴 뻔~~~
제때에 오셨네요 ㅎㅎ
오랫만에 반갑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어디 다녀온건 아니고 좀 바쁘게 살았지요~^^
한동안 음악보다 재미있는거에 빠져 살기도 했는데
다시 음악의 평화로움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09 애자씨 방갑습니다
저도 청곡잘들을께요~~좋은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커피사탕님 안녕하세요
네 사탕님도 달달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