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이지님^^

작성자애자씨|작성시간26.06.09|조회수31 목록 댓글 4

이지님 안녕하세요^^

 

디게 올만이예요~

잘 지내셨나요???

손님이 오시기로 해서

시간맞춰 들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반가운 마음에 인사라도 하러 왔어요~~

들을 수 있을때까지 잘 듣겠습니다^^

 

Mozella- Freezing

Winterplay - Cha ch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이지 | 작성시간 26.06.09 글게요~~
    어디 다녀오신거에요?
    하마터면 잊어버릴 뻔~~~
    제때에 오셨네요 ㅎㅎ
    오랫만에 반갑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어디 다녀온건 아니고 좀 바쁘게 살았지요~^^
    한동안 음악보다 재미있는거에 빠져 살기도 했는데
    다시 음악의 평화로움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09 애자씨 방갑습니다
    저도 청곡잘들을께요~~좋은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커피사탕님 안녕하세요
    네 사탕님도 달달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