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국장님!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4

Bobby McFerrin-Don't worry Be Happy

양현경-비몽

이리로 갔다가~
저리로 갔다가~
바람이 불면 반대방향으로..
비가 오면 카페에서..
햇살이 쨍하면 숲길을 걷고..
그야말로 놀멍쉬멍걸으멍~
다 좋은데 집에 있는 야채들이 걱정입니다.
특히 하우스안에 심어놓은 수박 참외는 비가 와도 물을 줘야하는데..
역시 물좋고 정자좋을수는 없나봅니다.
아니 사서걱정일까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09 다이예나님~~방가움요 ㅎ 정말 좋으네요~~이런쉼이 필요해요 즐건여행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 나이에 누릴수 있는 특권이 아닐까합니다.
    ㅎㅎㅎ
    반가워요 ^^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9 하루이틀도 아니고 걱정 되지요...
    며칠에 한번은 물을 줘야할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일주일에 한번은 줘야하는데...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