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by McFerrin-Don't worry Be Happy
양현경-비몽
이리로 갔다가~
저리로 갔다가~
바람이 불면 반대방향으로..
비가 오면 카페에서..
햇살이 쨍하면 숲길을 걷고..
그야말로 놀멍쉬멍걸으멍~
다 좋은데 집에 있는 야채들이 걱정입니다.
특히 하우스안에 심어놓은 수박 참외는 비가 와도 물을 줘야하는데..
역시 물좋고 정자좋을수는 없나봅니다.
아니 사서걱정일까요?
ㅎㅎㅎ
다음검색
Bobby McFerrin-Don't worry Be Happy
양현경-비몽
이리로 갔다가~
저리로 갔다가~
바람이 불면 반대방향으로..
비가 오면 카페에서..
햇살이 쨍하면 숲길을 걷고..
그야말로 놀멍쉬멍걸으멍~
다 좋은데 집에 있는 야채들이 걱정입니다.
특히 하우스안에 심어놓은 수박 참외는 비가 와도 물을 줘야하는데..
역시 물좋고 정자좋을수는 없나봅니다.
아니 사서걱정일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