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갑습니다~

작성자커피사탕|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4

유나님^^
후다닥....꿀떡꿀떡 냠냠 ㅎㅎ 점심을 먹고

유나님 드릴 차한잔들고 ~왔어요

차한잔드시며~~

즐건오훗길 되세여~~ㅎㅎ감사감사해요
.선물...양지원
.사랑인가봅니다....박승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예나 | 작성시간 26.06.09 반가워요 ~
    커피사랑님!
    함께 해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넹 ㅎㅎ다이예나님~~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9 천천히 드시지 않구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넹 천천히 먹을께요ㅋㅋ
    선물곡 주셔서 감사해요 잘듣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