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갑습니다~ 작성자커피사탕|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나님^^후다닥....꿀떡꿀떡 냠냠 ㅎㅎ 점심을 먹고유나님 드릴 차한잔들고 ~왔어요차한잔드시며~~즐건오훗길 되세여~~ㅎㅎ감사감사해요.선물...양지원.사랑인가봅니다....박승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예나 | 작성시간 26.06.09 반가워요 ~커피사랑님!함께 해요~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넹 ㅎㅎ다이예나님~~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9 천천히 드시지 않구요.ㅎㅎㅎ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넹 천천히 먹을께요ㅋㅋ선물곡 주셔서 감사해요 잘듣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