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국장님 안녕하세요^^
대빵 올만에 뵈어요 ㅎㅎ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점심먹고 커피타임인데
음멍때릴 시간은 안되고
열심히 다른 일도 해가며
잘 듣고 있어요...^^
j.fla - Shape Of You
Imagine Dragons - Thunder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09 아고야..얼마만인가요? ㅎㅎㅎㅎ
바쁘면 좋은거지요..
몸은 좀 괜찮아지셨수?
보고 싶었다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고거이 불치병이라
그만그만 해요 ㅎㅎ
미리미리 약먹고 나름 잘 관리하니 견딜만 하답니다..^^
저도 보고팟어요~^^
멘트 들으며 긴팔 원피스 입고 있다고 하시는데
워메...
정말 몸이 약하신가봐요~~
저는 밤에도 선풍기 켜고 덮고 싶은 부분만 이불 돌돌~~
창문은 다른 식구들 땜시 아직 한뼘만 열어놓긴 해요
아이고 천불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