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유나국장님^^

작성자애자씨|작성시간26.06.09|조회수42 목록 댓글 2

유나국장님 안녕하세요^^

 

대빵 올만에 뵈어요 ㅎㅎ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점심먹고 커피타임인데

음멍때릴 시간은 안되고

열심히 다른 일도 해가며

잘 듣고 있어요...^^

 

j.fla -  Shape Of You

Imagine Dragons - Thunde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9 아고야..얼마만인가요? ㅎㅎㅎㅎ
    바쁘면 좋은거지요..
    몸은 좀 괜찮아지셨수?
    보고 싶었다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고거이 불치병이라
    그만그만 해요 ㅎㅎ
    미리미리 약먹고 나름 잘 관리하니 견딜만 하답니다..^^
    저도 보고팟어요~^^

    멘트 들으며 긴팔 원피스 입고 있다고 하시는데
    워메...
    정말 몸이 약하신가봐요~~
    저는 밤에도 선풍기 켜고 덮고 싶은 부분만 이불 돌돌~~
    창문은 다른 식구들 땜시 아직 한뼘만 열어놓긴 해요
    아이고 천불나~~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