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국장님

작성자벤자민|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1

연장방송 하신다는

멘트 듣고서 

근무중 잠시 손 놓고

망고 먹다가 와 봅니다.

 

JK 김동욱 - 기억을 걸어

Trini Lopez - You Are My Sunshin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9 망고 맛있지요 ㅎㅎㅎㅎ
    생각해 보니 먹어 본지가
    3주 정도 된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