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작]]CJ 선비 ◈ 살아가는 이야기 ◈ [가요&발라드] 15시~18시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32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09 선비님 반갑습니다 ^^
    외출하려다 잠시 인사드리고 갑니다 귀한시간 수고하시어요 ^^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09 해달별님 반겨요 ^^
    오디 오디 좋은곳에 가시나요 ㅋㅋㅋ
    신나게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애자씨 | 작성시간 26.06.09 선비님 반가운 방송 잘 들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09 선비님 어서 오세요
    엇??
    배너 짱 좋아요
    ^^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9 오웅 선비님

    여름옷으로 갈아입으셨네요

    시원하니
    보는 사람도 시원하네요

    멋진 방송
    행방 하시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