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 선비님~^^

작성자애자씨|작성시간26.06.09|조회수24 목록 댓글 5

우왕~

 

선비님이시당~~~

 

 

그.........

그런데

제가 오늘은 바빠서 귀만 띠엄띠엄 열수 있어요~~ㅎㅎ

개반가움을 전하며...

말 안해도 아시죵??

 

알리 - 촌스럽게 굴지마

화사 - 굿 굿바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09 애자씨 반가워요 ㅋㅋㅋㅋㅋ
    저기 꼬마아가씨 동작에서 다 말해주네요 ㅋㅋ
    바쁘시니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치요?
    오두방정 다 떨며 반가움 전하고요~~
    오늘만 바빠요 ㅎㅎ
    다행히 청곡듣고 정신없을게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9 애자씨
    방가움으로영~~
    엄청청 궁금했었다요


    지내신거졍
    건강은 좋아지신건가요

    역시 애자씨가 오니 개시리즈가 나오는
    역시
    애자씨라요

    오늘
    이래
    저래 바빠서 이제서야 아는척해요

    오훗길 열근 파이팅 하시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